몽투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몽투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몽투
리뷰295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3
설렁탕입니다. 비가 오고 춥고 해서 오랫만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서 설렁탕집으로 향했어요. 구수하고 진한 국물에 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몽투
리뷰295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