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이다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선이다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선이다
리뷰3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24
닭. 볶음. 오뎅. 꼬지. 했어. 먹고. 나니. 넘무. 맛. 있어요 마지막 치즈. 넣어서. 밥 을 비 벼 주니까 맛 있어요. 잡사 보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
선이다
리뷰37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