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가좋아님의 공차 망고스무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망고가좋아님의 공차 망고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망고가좋아
리뷰330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24
달달한게 땡겨서 망고 스무디 마셨어요. 시원하고 달달하고 맛있어서 최고네요. 망고의 진한맛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과일 스무디중에 망고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다음에 또 사먹고 싶네요.
#일반식 #간식

1잔(454ml)
294kcal
공차망고스무디
4.9(리뷰 68개)
·식단기록25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