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6908님의 파리바게트 시저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476908님의 파리바게트 시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6908
리뷰754
조회수 51 작성일자 25.12.24
시저샐러드예요!
드레싱은 엔초비를 넣은 드레싱이었는데 생각보다 엔초비 향이 강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크루통과 베이컨 칩이 중간중간 씹혀서 식감도 좋았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60g)
264kcal
파리바게트시저샐러드
4.8(리뷰 19개)
·식단기록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