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카우님의 누룽지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캐시카우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캐시카우
리뷰168
조회수 58 작성일자 25.12.24
아내가 밥 하기 싫다고 주문한 누룽지가 오늘 도착해서 간단하게 누룽지탕해서 벌써 시어저린 김장김치와 맛나게 먹었습니다 구수한맛의 누룽지탕 밥맛 없을때 입맛을 돋구네요
#일반식 #저녁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캐시카우
리뷰168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