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랏빛노을님의 자연드림 고구마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보랏빛노을님의 자연드림 고구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보랏빛노을
리뷰66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0.16
4계절 중 여름을 제외하고는 늘 제 주식인 고구마🍠 밤고구마 보다는 호박고구마파인데 지금은 햇고구마여서 거의 밤고구마가 많네요😭 입맛에 엄청 맛있진 않지만 그래도 고구마 쟁여두고 먹을 수 있는 계절이 다가와서 좋습니다~ 작아서 먹기에도 편하고 건강식에 식이섬유도 많고 달달해서 두유와 함께 먹기 딱 이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0g)
265kcal
자연드림고구마샐러드
4.8(리뷰 24개)
·식단기록5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