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빈스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빈스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빈스
리뷰450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4
초밥 계란은 어쩜 이리 부들부들 촉촉할까요~살짝 달큰하면서 촘촘한 계란 식감이 넘 좋아요~계란도 커서 입안가득 계란 즙이 터지는거 같아요.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빈빈스
리뷰450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