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천정돈감 돼지곰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천정돈감 돼지곰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24
삼겹살을 푹 끓여서 곰탕으로 만들었어요. 계란 넣어도 맛있어요. 약간 계란탕 같기도 하고 곰탕 같기도 하고 다시마 넣어서 감칠맛도 올려주고 소금 넣으면 끝이에요. 건강식이랍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600g)
229kcal
천정돈감돼지곰탕
4.9(리뷰 19개)
·식단기록1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