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24
것김치놔 파김치가 조금치 나왔는데 족당히 익어서 맛있었어요 배추김치 깍두기만 먹다가 다른 김치들도 맛보니 더 맛있게 느껴져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
건강하게걷
리뷰1892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