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키토김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26 작성일자 25.09.17
직장 동료가 싸온 키토김밥이에요.. 금손인 동료 덕분에 맛있는 김밥 먹었네요.. 평소에 밥 양을 줄이고 계란을 가득 넣은 김밥은 많이 먹어봤지만 밥 없이 계란과 야채, 참치 등만 넣고 만든 김밥은 안먹어봤는데 먹어보니 맛도 좋고 다이어트식으로 좋은 것 같아요.. 모양은 동료가 싼 김밥보다 덜하겠지만 저도 가끔씩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4.9(리뷰 13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