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5
매콤함하면 찜 종류들이죠
아귀찜은 콩나물이 킥인거같아요 반건조아귀랑 각종해물들이 들어간 찜을 다먹고 남은 국물에 감자면을 넣어서 먹으니 그또한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댕댕맘님
리뷰4374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