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듀종이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듀종이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듀종이
리뷰601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5
계란초밥을 먹었어오 초밥을 잘하는데는 계란초밥을 절해야 맛집이에요 푹신푹신 식감과 계란의 비린내도 안나서 정말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윤듀종이
리뷰601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