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9328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9328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9328
리뷰7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5
메리크리스마스 ㅎ
감자탕시켜서 맛나게 먹었네요 ㅎ
우거지에 감자 훌러덩볏겨지는 뼈
시원한 국물에 라면까지 매우만족입니다 ㅎ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지니5549328
리뷰71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