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시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홍시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홍시
리뷰2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5
메리크리스마스 ㅎ
간만에 감자탕 맛나게 먹었네요 ㅎ
뼈 감자 우거지 시원한국물에 라면까지
매우 만족한 저녁먹고 디저트로 커피까지
완벽한 성탄절 만찬이었음 ㅎ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홍시
리뷰23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