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2339님의 진미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2339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2339
리뷰1589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5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나고 달콤·짭짤·고소한 맛이 끝내 줍니다
씹을수록 오징어 특유의 감칠맛이 나아 술안주나 간식으로 먹어도 맛나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
지니5522339
리뷰1589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