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방스님의 양배추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라방스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라방스
리뷰92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5
달달하고 아삭란 양배추찜~ 저는 고추장에 싸먹는 파인데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이번 양배추는 진짜 달아서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도라방스
리뷰92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