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방스님의 냉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라방스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라방스
리뷰9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5
겨울에 먹는 냉면이 최고죠! 특히 물냉면을 좋아하는데요~ 시원하고 쫄깃하고 개운해서 넘 맛있어요. 국물까지 다 마셪 면 삭~ 내려가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
도라방스
리뷰92

1인분(100g)
425kcal
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