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꼬막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5
옛날에 엄마가 해 주신 꼬막 무침이 생각나네요. 꼬막을 데쳐서 갖은 양념에 무쳐서 탱글 탱글한 꼬막맛이 너무 좋네요. 껍질을 제거해서 먹기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
수경2
리뷰2821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