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라미님의 금고깃집 솥밥(차돌박이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금고깃집 솥밥(차돌박이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5
뜨뜻하게 숭늉도 해먹을 수 있는 솥밥이에요. 한식의 기본이 밥이잖아요. 촉촉하고 찰지게 잘지어진 솥밥! 흑미도 섞여 있어서 씹는 맛도 좋아요. 어떤 반찬과도 잘어울립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50kcal
금고깃집솥밥(차돌박이된장찌개)
4.8(리뷰 8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