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썬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비드썬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비드썬
리뷰604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26
설렁탕은 진한 하연사골육수에 두툼하고 부드러운사태고기 몇점만 올려도 따뜻한 밥과 함께 소면도 한줌 넣고 후루룩 먹으면 겨울에 그만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비비드썬
리뷰604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