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나영맘님의 백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태영나영맘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영나영맘
리뷰10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6
백김치는 특히 겨울에 더 맛있어요
배추가 얇고 아삭아삭 한게 깔끔하고
단백해서 아이들도 좋아하고
개운해서 자꾸먹게 되는거 같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
태영나영맘
리뷰101

100g(100g)
22kcal
백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