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을빛나게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을빛나게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을빛나게
리뷰686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26
<< 닭볶음탕 >>
가족들과 저녁외식으로 닭봌음탕을
먹었네요. 집에서도 충분히 만들수있지만
그래도 나가서 외식하는 맛이 있쟈나요.
누군가 만들어서 갖다주니....
외식은 내돈내고 먹으면서도 대접받는
그런 느낌에... 맛도좋고 기분도 짱!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