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보라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주보라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보라
리뷰620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17
오늘 점심에 설렁탕 먹었어요 국물이 담백하고 고기도 야들야들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날씨가 좀 쌀쌀해지니 따뜻한 국물이 좋네요 깍뚜기 올려 한그릇 뚝딱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우주보라
리뷰6207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