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라ㅇ님의 진미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보라ㅇ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보라ㅇ
리뷰94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6
마트에서 산 진미채에요
반찬으로 진미채 볶음해서 먹어도 좋고
진미채를 간식처럼 그냥 먹어도 좋아요
초고추장 찍어서 안주로 먹어도 좋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
꽃보라ㅇ
리뷰945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