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6
고기 먹으면서 육삼냉면 그 맛을 알기에 정말로
패스하기가 힘들다
무리하지 않게 후식냉면
그 또한 예상대로 꿀맛이였다
냉면을 좋아하면서도 집어서는 안해 먹는다
역시
외식이 마싯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
여수행
리뷰1352

1인분(100g)
425kcal
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