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6
계란초밥 ㅎㅎ너무너무 맛있다 ㅎㅎ
달달한게 엌덯게 이렇게 낫있을 수 있는지!!가족들이랑 배터지겨 믾이 먹음 ㅎㅎ
저녁으로 먹기에도 좋다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지니5634034
리뷰1985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