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농이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꾸농이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꾸농이
리뷰46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6
동네 정육점에서 사온 살치살
적당히 살짝 구웠더니 너무 맛있고 입에서 살살 녹아요~
힘든 금욜에 든든하게 힐링의 시간입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
꾸농이
리뷰46

100g(100g)
222kcal
살치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