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이마트24 돈까스카레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이마트24 돈까스카레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6
돈까스를 튀기고 카레를 해서 돈가스 카레 덮밥을 해 먹었어요. 돈가스의 느끼한 맛과 카레에 고소한 맛이 섞이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자주 해 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553kcal
이마트24돈까스카레덮밥
4.9(리뷰 2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