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9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6
집 근처에 감자탕 집인데 간이 자극적이지않고 우거지도 듬뿍들어가있다 고기와 우거지 식감이 부들부들 하게 잘 넘어가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알수없음
리뷰197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