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에버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에버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에버
리뷰202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6
대전에 있는 냉면집이예요.
육수가 고기육수가 아닌 멸치육수인데 바다냄새가 풍부해요..계란지단이 듬뿍올려져 있고 육전이랑 먹으면 끝이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
풀에버
리뷰2029

1인분(100g)
425kcal
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