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3배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최소3배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소3배
리뷰4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7
완전식품이라고 불리는 계란후라이입니다
기름에 조리하면 몸에 안 좋다고하여 호텔식 으로 만들어먹어요 노른자가 쫘악 흘러나오면서 맛이 아주고소합니다
#혈당관리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최소3배
리뷰46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