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연세 연세두유 저당 아몬드&잣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연세 연세두유 저당 아몬드&잣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27
저당 두유를 마셨습니다.
부드러운 목 넘김과 깔끔한 맛이 좋았습니다.
설탕 없이도 고소함이 살아있어 맛있게 즐겼습니다.
건강한 간식으로도 제격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찾게 될 것 같습니다.
#일반식 #아침

1개(190ml)
145kcal
연세연세두유 저당 아몬드&잣
4.8(리뷰 16개)
·식단기록3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