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7
떡볶이 짝꿍으로 나온 단무지!
단무지는 얇을수록 더 맛있는것 같아요~
떡볶이에 싸먹어도 맛있고,
얼얼할때는 입안을 시원하고 개운하게 해줘요~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풀잎소리7
리뷰1161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