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플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왕플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왕플
리뷰58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7
계란이 되게 부드럽고 초밥 형태로 먹으니까 따로따로 먹는것보다 맛이 더 조화롭고 맛있네요
나중에 초밥 먹으러 가서 계란초밥 또 먹을거같아요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왕플
리뷰585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