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남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거창남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거창남
리뷰55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7
남들과 다르게 콩국물에 국수.오이고명등 올려서 먹지만 난 김치를 넣어서 먹어도 또 다른 맛을 내기에 마싯게 잘 먹는다
보기에는 좀 아닌거 같지만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거창남
리뷰555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