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7
라면이랑 같이 파김치를 먹었는데 파김치랑 정말 잘 어울리네요 !!
그냥 김치보다 파김치가 라면이랑 제일 잘 어울려요 😆😆
#일반식 #아침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
bboya
리뷰4237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