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누룽지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18
바쁜 아침에 따뜻하게 한그릇 먹기 좋은 누룽지탕이에요.. 누룽지와 물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 초간단식이라 좋고 먹고 나서도 속 부대낌 없이 소화도 잘 되어서 좋아요
#일반식 #아침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오잉12
리뷰1644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