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18
점심으로 먹은 알탕이에요
저는 고추가루 들어간 빨간 국물의 탕도 좋지만 지리 형태의 하얀 국물의 탕기 시원하고 칼칼하니 더 맛난 것 같아요..이 알탕도 지리 느낌으로 맛있었고 알과 내장 외에도 야채들이 가득 들어있어 와사비장 찍어서 함께 먹으니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