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2292님의 누룽지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2292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2292
리뷰1140
조회수 44 작성일자 25.12.28
주말아침..별식으로 누룽지탕을 끓였다..담백하게 끓여내고 김장김치.파김치랑 먹으니 슬슬 잘 넘어..맛나다.간다
#일반식 #저녁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지니5282292
리뷰1140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