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8
분홍소시지부침을 먹었는데, 옛날 추억도 떠오르고, 식감이 부드러워서 탱글한 소시지보다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간도 딱 좋고 밥반찬으로 최고네요.
#일반식 #야식

1인분(60g)
84kcal
분홍소시지부침
4.8(리뷰 56개)
·식단기록28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