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깨팡님의 백설 강력밀가루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찰깨팡님의 백설 강력밀가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찰깨팡
리뷰703
조회수 42 작성일자 25.12.28
수제비 반죽 미리 해놓았아요
강력분으로 하니까 더 반죽이 쫄깃해서 자주해먹어요!
숙성 시켜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수제비 해먹는데 쫄깃쫄깃하고 수제로 해먹으니 더 맛나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355kcal
백설강력밀가루
4.7(리뷰 11개)
·식단기록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