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홍하홍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홍하홍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홍하홍
리뷰110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8
시래기가 드음뿍 들어간 감자탕 먹었습니다. 국물 시원했고 고기도 부들부들 양도 많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다음에 또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하홍하홍
리뷰110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