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90님의 누룽지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490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90
리뷰191
조회수 44 작성일자 25.12.28
식당에서 누룽지탕이 나왔다 사실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안먹을려다 먹었는데 웬걸 넘 맛있다 고소고소하고버섯도 들어가서 건강에도 좋다
#일반식 #점심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지니5634490
리뷰191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