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연2lz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연2lz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연2lz
리뷰1086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8
부드럽게 익은 가지가 입안에서 살살 녹는 촉촉한 식감을 먼저 보여줘요. 양념은 과하지 않게 간이 배어 있어 담백하면서도 은은한 단맛이 살아 있고, 참기름 향이 마지막에 고소하게 퍼져 깊은 풍미를 느낀다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