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솔이맘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니솔이맘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니솔이맘
리뷰17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8
어제 저녁으로 오랜만에 닭 사와서 닭볶음탕 해서
먹었습니다.
집에 있는 감자넣고, 떡국떡도 함께 넣어서
먹었습니다. 식구들도 맛있게 먹어주니 기분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
여니솔이맘
리뷰174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