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8
주말이니 감자탕먹엇어요 외식으로
한끼하니 맛잇더라구요 등뼈에 붙은
고기가 야들하고 고소하니 맛잇게먹었습니다^^
국물 또한 얼큰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블루민느
리뷰1723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