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03님의 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03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03
리뷰104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8
여러가지 콩과 옥수수 조림입니다. 맛도 좋고 식감도 좋습니다.건강한 음식 인것 같습니다.재료 도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
지니5344503
리뷰1046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