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8
가볍게 소고기 구워서 저녁으로 먹었네요
오뚜기 와사비소스랑 같이 먹었는데
이소스는 다른 소스와 비교하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좋아서
와사비 쨍한맛 못드시는 분들에게 추천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