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팜에이트 케이준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팜에이트 케이준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1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8
케이준 치킨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파프리카 아삭아삭 식감이 좋습니다 치킨도 괜찮고 퀄리티 좋습니다 소스랑 먹어도 맛나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60g)
200kcal
팜에이트케이준 샐러드
4.9(리뷰 7개)
·식단기록24회0
짱구뉜
리뷰12713

1인분(160g)
200kcal
팜에이트케이준 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