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40 작성일자 25.12.28
완전 완전 내스타일인 파김치 입니다. 저는 익힌 파김치보다 막 무친 파김치가 더 더 좋더라구요. 살짝 매콤한게 아삭한게 너무 맛있음.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
블렌시아
리뷰1036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0